소녀시대의 ‘미스터미스터’ 무대 공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소녀시대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7일 KBS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번 컴백 무대에서 소녀시대는 타이틀 곡 ‘미스터미스터’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이와 함께 ‘엠카운트다운’, ‘쇼! 음악중심’에서는 ‘웨이트 어 미닛(Wait a Minute)’, ‘뮤직뱅크’, ‘인기가요’에서는 ‘백허그(Back Hug)’를 추가로 공개한다.

‘웨이트 어 미닛’은 빈티지한 사운드와 레트로 스타일의 리듬, 경쾌한 멜로디가 소녀시대 멤버들의 리드미컬한 보컬과 잘 어우러져 빛을 발하는 곡으로,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는 순간 느끼게 되는 설렘과 애타는 감정을 잘 묘사하고 있다. ‘백허그’는 소녀시대의 사랑스러우면서도 통통 튀는 보컬과 감성적이면서 귀여운 가사가 잘 어우러진 미디움 템포 곡으로 소녀시대의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소녀시대는 새 미니앨범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때마다 국내는 물론, 빌보드, 퓨즈 TV (FUSE TV), 팝더스트(POPDUST), MTV, 하이프트랙(Hypetrak) 등 해외 매체에서도 호평을 얻고 있다. 무대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구현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