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이 크리스마스에 같이 홈파티 하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2월 23일부터 12월 29일까지 '크리스마스에 같이 홈파티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1위는 하성운이다. 그는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의 두 번째 OST 'What are we'를 발매했다. 'What are we'는 언제나 내 옆에 있었던, 흑역사를 공유한 소꿉친구가 서로를 통해 세상을 느끼는 마음을 담은 따뜻한 곡이다. 감성적이며 점차 쌓여가는 화음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하성운은 최근 그룹 '핫샷' 멤버들과 10주년 기념 만남을 가졌다.
2위의 주인공은 아스트로 차은우다. 그는 지난달 6일부터 tvN '핀란드 셋방살이'에 출연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핀란드의 시골 마을에서 셋방살이하게 된 도시 배우들의 대환장 로컬 라이프를 담는 예능이다. 차은우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더 원더 풀스' 출연을 결정했다. 차은우는 해오름극장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받았다.
3위에는 더보이즈 주연이 이름을 올렸다. 텐아시아 취재 결과 더보이즈는 기존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와 작별, 원헌드레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를 옮겼지만 지난달 6일 더보이즈는 데뷔 7주년을 '더보이즈'라는 이름으로 맞이할 수 있었다. 새 소속사 원헌드레드와 전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5일 더보이즈의 상표권 사용을 두고 극적으로 협의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새해 맞이 함께 독서모임에 나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새해 맞이 함께 독서모임에 나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새해 맞이 함께 독서모임에 나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새해 맞이 함께 독서모임에 나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