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금융 종사자와 결혼해 쌍둥이를 품에 안은 공현주가 커머스 분야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진정한 '멀티테이너'의 면모를 보였다.

오늘(13일) 공현주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 GS SHOP 홈쇼핑 방송에 등장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 유튜브까지 여러 방면에서 활동 중인 공현주가 처음으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얼굴을 비추자 시청자들이 열띤 호응을 보냈다.공현주는 첫 커머스 방송 진행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톤으로 상품을 소개한다거나 함께 진행을 맡은 쇼호스트와의 완벽한 호흡을 보였다. 특히 진정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공현주만의 소통 방식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이처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공현주가 앞으로 해당 분야에서 얼마나 두각을 드러낼지 계속해서 기대된다.

진=GS SHOP 홈쇼핑 방송화면 캡처


활발한 행보를 걷고 있는 공현주는 많은 3050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배우다. 출연 작품부터 화보까지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살린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결혼 이후에도 공현주의 파워는 여전히 건재했다. 최근 본인의 유튜브 채널 '공현주씨 라이프(KONGHYUNJUICY LIFE)'를 통해 직접 사용하는 육아용품 소개 또는 각종 육아 꿀팁 등을 공개하며 활발히 소통했고, 이는 비슷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여성들에게 큰 관심과 공감을 얻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