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앤드벗 컴퍼니


가수 윤서빈이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윤서빈은 오늘(7일) 타이틀곡 'Rizz'를 포함해 총 두 곡이 수록된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이번 신보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Good Night, Good Morning'에 이어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한층 더 성장한 윤서빈의 음악적 역량을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 'Rizz'는 미디엄 템포의 심플한 기타 루프와 윤서빈의 세련된 보컬로 시작하는 댄스곡으로, 아티스트에게 영감이 되는 모든 것들을 의인화(She) 하여 표현한 곡이다.

/ 사진=앤드벗 컴퍼니
특히 후렴구의 펑키 한 베이스 라인과 섹시한 윤서빈의 목소리가 더해져 팝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곡 후반부의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청량하고 시원스러운 쾌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록곡 'SQUARE'는 ‘우린 이제 서로 빚진 거 없어’란 의미를 가진 단어 'SQUARE'를 인용한 곡으로 거울 속의 자신에게 ‘이제 우린 SQUARE(더 이상 빚진 거 없어)라고 되뇌며 더 이상 스스로를 밀어붙이지 말고 이제 좀 자유롭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 사진=앤드벗 컴퍼니
또한 'SQUARE'는 감성적인 기타 사운드와 호소력 짙은 윤서빈의 목소리가 듣는 이들로 하여금 풋풋하지만 진지하게 삶을 바라보고 생각하게 하는 곡으로 캐나다 출신 프로듀서 'JOHN EAST',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메인 보컬 '제아', 그리고 윤미래, 비비, 효린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프로듀서 'RYS'의 배환이 참여하여 완성도를 더했다.

이와 함께 공개 예정인 뮤직비디오는 미국 LA를 배경으로 청량감이 한가득 느껴지는 영상미와 윤서빈 특유의 자유분방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극대화한 감각적인 연출이 어우러져 글로벌 K-POP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윤서빈의 신곡 'Rizz'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해 볼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