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가수 로이킴이 영화 같은 연말을 선물한다.

로이킴은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2024 로이킴 콘서트 'Roy actually(로이 액츄얼리)'를 개최한다. 'Roy actually'는 로이킴이 지난해 개최한 'Roy Note(로이 노트)' 이후 약 1년 만에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다.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공연 포스터 속 12월의 계절감이 느껴지는 모노톤의 색감, 여러 각도로 담긴 로이킴의 비주얼이 'Roy actually'란 공연명과 맞물려 사랑이 담긴 연말의 따스한 분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오는 16일 발매되는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과 이어지듯 '너에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이라는 텍스트가 더해져 눈길을 끈다. 로이킴이 들려주는 우리 모두의 마음, 우리 모두의 사랑 이야기가 담길 'Roy actually'에 기대감이 한층 높아진다.

로이킴은 올해에도 본인의 이름을 담은 공연 타이틀을 내세운 만큼, 로이킴만이 전할 수 있는 감성과 사운드로 오롯이 채울 전망이다. 다수의 히트곡과 특유의 매력적 음색으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로이킴의 연말 콘서트 소식에 수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로이킴의 2024 콘서트 'Roy actually' 공연 및 티켓 오픈 일정은 공식 SNS 및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