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결혼해YOU' 제공


'결혼해YOU' 2차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26일 채널A '결혼해YOU'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이이경과 쌍둥이 조카 안태린(봉바다 역)-서우진(봉산이 역)의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기대를 키웠다.'결혼해YOU' 2차 티저는 섬마을 곳곳을 누비는 '청도의 해결사' 이이경의 일상 모습에서 시작된다. 이이경은 바닷일부터 집안일까지 해치우며 청도 주민들에게는 인기 만점인 인물로 표현된다. 자신감에 가득 차 미소 짓는 이이경의 얼굴이 클로즈업되지만, 웃프게도 "철희 씨에게도 어려운 일이 있습니다. 결혼입니다"라는 반전의 내레이션이 흘러나온다.

결국 이이경의 결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쌍둥이 조카 안태린과 서우진이 두 팔 걷고 나선다. 쌍둥이는 "우덜이 안 나서믄 삼촌은 할부지 돼도 장가를 못 갈 것이니께"라며 근심에 휩싸인다. 이어 큐피드의 화살처럼 이이경의 결혼을 성사하기 위해 직접 조수민에게 전화를 건다. 쌍둥이 조카들에 힘입어 이이경이 결혼이라는 목표에 다다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결혼해YOU' 2차 티저는 톡톡 튀는 스토리가 돋보였다. 중간중간 센스 넘치는 내레이션과 함께 다채로운 캐릭터의 매력이 눈 돌릴 틈 없이 쏟아졌다. 이이경, 안태린, 서우진까지 러블리한 세 배우의 조합은 따뜻하게 다가왔다.

‘결혼해YOU’는 11월 첫 방송 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