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큐더블유이알)이 컴백한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Algorithm's Blossom(알고리즘스 블러썸)'의 타이틀곡 '내 이름 맑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공개된 영상에는 무표정이었던 히나의 얼굴이 점차 미소 띤 얼굴로 변해가는 모습이 담겼다. 청명한 하늘 아래, 활짝 피어나는 히나의 말갛고 수수한 비주얼이 새롭다. 그러나 이어진 화면에는 쏟아지는 빗속 들판 위에 백엽상만이 덩그러니 놓여 있다.
신곡 '내 이름 맑음'의 멜로디 일부도 공개됐다. "어쩌다 고작 그 마음도 못 참고 / 멍청하게 다 던졌는지"라는 가사가 반주 없이 순수 목소리로 흘러나오며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내 이름 맑음'은 힘차지만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아픔을 딛고 나아가겠다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겼다.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QWER과 시너지를 이룰 예정이다.
'Algorithm's Blossom'은 QWER이 팀으로서 새롭게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알고리즘이 피워낸 꽃'이라는 키워드로 담아낸 앨범이다. QWER은 컴백에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달성했다.
QWER의 미니 2집 'Algorithm's Blossom'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