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결혼해YOU' 제공


'결혼해YOU'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주연을 맡은 이이경은 1989년생, 조수민은 1999년생이다.

11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가 첫 방송 된다. '결혼해YOU'는 결혼이 인생 목표인 섬 총각 '봉철희'와 절대 결혼은 원치 않는 7급 공무원 '정하나'의 결혼과 비혼 사이 커플 매칭 로맨스를 담은 코믹 가족극. 웃음과 현실 공감을 동시에 자극하며 위로까지 안겨줄 코믹 드라마다.20일 '결혼해YOU'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 속 이이경(봉철희 역)과 조수민(정하나 역)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아역배우 안태린(봉바다 역) 그리고 서우진(봉산이 역)은 존재만으로도 미소를 유발한다.

이이경의 햇살 웃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 이이경은 청정 무해한 섬 총각 봉철희로 등장한다. 봉철희는 청도라는 섬마을의 만능 일꾼이자, 두 명의 쌍둥이 조카 바다와 산이를 홀로 돌보는 독특한 이력을 지닌 인물이다. 어느 날 우연한 계기로 마주친 정하나(조수민 분)로 인해 결혼이라는 새로운 인생 목표를 갖게 된다.

이이경의 결혼 사기를 북돋우는 조수민은 똘망똘망한 눈빛과 함께 살포시 미소를 머금고 있다. 극 중 조수민은 비혼주의 7급 공무원 정하나로 분한다. 모종의 사건으로 '결혼 사기 진작팀'에 발령된 정하나는 섬 총각 봉철희의 결혼을 성사시키라는 막중한 임무를 부여받는다.

'결혼해YOU' 메인 포스터에는 극 전반을 아우르는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이경의 쌍둥이 조카 안태린과 서우진은 노란 지붕 아래, 창문 너머 손짓으로 환영하며 누군가를 맞이한다. 대문 앞에 앉아 골똘히 고심하는 조수민의 모습이 포착되고, 함박웃음을 짓는 이이경의 얼굴이 화면을 가득 채운다. 여기에 "그짝은 비혼해유. 지는 결혼할게유"라는 포스터 문구가 더해졌다.

'결혼해YOU'는 11월 첫 방송 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