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하는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계절감과 딱 맞아떨어지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나연은 다음 달 14일 미니 2집 'NA'(나)와 타이틀곡 'ABCD'(에이비씨디)를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 채널에 나연의 독보적 아우라를 담은 이미지 4종을 게재했다.
이번 사진에서 나연은 자신이 지닌 매력 중 또 하나의 포인트를 꺼내 보였다. 2022년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 이후 약 2년 만에 여름 컴백을 예고한 나연은 계절감이 돋보이는 글로시한 의상을 완벽 소화,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싱그러운 미소와 역동적인 포즈가 두드러진다.나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NA'에는 타이틀곡 'ABCD'를 비롯해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Heaven (Feat. Sam Kim)'(헤븐), 'Magic (Feat. 쥴리 of KISS OF LIFE)'(매직), 'HalliGalli (Prod. by 이찬혁 of AKMU)'(할리갈리), 'Something'(썸씽), 'Count It'(카운트 잇) 총 7곡이 실린다.
타이틀곡 'ABCD'는 'A부터 Z까지 내 타입인 상대를 향해 사랑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고 유혹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팝 댄스곡으로 릭 브릿지스(Rick Bridges)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빅히트 뮤직 전속 프로듀서 피독(Pdogg)이 작곡 및 편곡을 맡았다.
선공개한 타이틀곡 'ABCD' 일부 음원에는 알파벳을 활용한 가사, 힙합 요소가 가미된 파워풀한 분위기 등 감상 포인트가 담겼다. 솔로 데뷔곡 'POP!'(팝!)으로 사랑스럽고 톡톡 터지는 매력을 뽐낸 나연은 'ABCD'를 통해 와일드하고 과감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나연의 신작 'NA'와 타이틀곡 'ABCD'는 6월 14일(금)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컴백을 하루 앞둔 13일에는 'NAYEON THE 2nd MINI ALBUM [NA] 'ABCD' PREMIERE EVENT'(나연 미니 2집 [나] '에이비씨디' 프리미어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컴백 전야를 보낸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