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주)아이오아이홀딩스


가수 임한별이 고양, 광주에서 전국 투어를 개최한다.

임한별은 오는 7월 20일부터 21일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광주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2024 임한별의 별(別) 전국투어 콘서트 '시작' 고양, 광주 콘서트를 개최한다.이번 고양 콘서트 티켓은 오늘(14일) 7시에 고양문화재단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각각 오픈되며, 광주 콘서트 티켓은 오는 16일 오후 7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오픈할 것을 예고했다.

2024 임한별의 별(別) 전국투어 콘서트 '시작'은 아이돌 가수로 데뷔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가 되기까지 셀 수 없는 도전과 시작을 해온 임한별이 새롭게 빛나는 순간을 팬들과 함께 시작해보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뜻깊은 콘서트다.

특히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5월 12일 발매한 신곡 '이별하고 나서야 깨달았어' 라이브 무대를 비롯해 그동안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수많은 명곡들을 현장감 넘치는 고품격 사운드로 들려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공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임한별은 신의 다양한 매력을 공연장에서 관객들이 함께 숨 쉬며 느낄 수 있도록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며, 관객들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역대급 공연으로 오감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오는 7월 20일부터 21일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광주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2024 임한별의 별(別) 전국투어 콘서트 '시작' 티켓 예매와 관련된 사안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