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웨이크원

가수 김재환이 뮤직비디오 티저만으로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을 예고했다.

김재환은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I Adore'(아이 어도어)의 타이틀곡 '나만큼 (Amaid)'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집과 차 등 일상적인 공간에서 외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김재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재환은 담담하면서도 쓸쓸한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고, 깊은 여운을 남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어떤 스토리가 전개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특히 귀에 감기는 풍부한 사운드와 흘러나오는 김재환의 목소리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김재환이 '나만큼'을 통해 선보일 한층 짙어진 감성과 성숙해진 매력에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타이틀곡 '나만큼'은 절제미가 돋보이는 보컬 테크닉이 특징인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으로, 반복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나만큼 너를 사랑하는 사람은 없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독보적인 시너지로 대중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다이나믹듀오(Dynamicduo)와 페디(Padi)가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I Adore'는 김재환이 지금까지 자신의 길에 동행해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전반에 녹인 앨범이다. 김재환은 음악 전반에 팬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녹였으며, 타이틀곡 외 수록곡 전곡 작곡은 물론 작사에도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한편, 김재환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I Adore'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