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 연하 에이민과 결혼한 새신랑 고규필이 애처가 면모를 드러냈다.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미미(오마이걸), 이시우, 채코제(여행 크리에이터)와 가이드 크리스티안이 함께하는 멕시코 여행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멕시코시티를 떠나 두 번째 여행지이자, 멕시코 대표 휴양지인 '똘랑똥고'를 여행한다.가이드 크리스티안은 똘랑똥고 내 SNS 명소로 유명한 '포지타스' 인공 온천과 영화 '아바타'가 떠오르는 풍경의 '그루타스' 동굴 온천을 소개했다. 채코제는 웅장한 폭포와 동굴에 둘러싸인 온천장을 본 후 "유명한 폭포를 다 가봤는데, 아름다운 풍경에 따뜻한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폭포는 처음"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크리스티안은 이에 그치지 않고 현지인만 아는 '히든 스팟'까지 공개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바로 거대한 협곡 사이에 숨겨진 천연 온천으로 안내한 것. 믿기 힘든 풍광을 본 이시우는 "이곳은 소문이 안 났으면 좋겠다"라며 솔직한 심정을 전하며 '위대한 가이드' 공식 자연인답게 멕시코 자연에 푹 빠져 시간을 보냈다.
이어 멤버들은 인적이 드문 '히든 스팟'인 만큼 다 함께 그 어느 때보다 자유로운 물놀이를 즐겼다. 어느새 멤버 모두 국적과 나이를 뛰어넘는 친구가 되어 유쾌한 장난이 이어졌다고. 특히 채코제와 크리스티안이 때아닌 '한국 VS 멕시코' 대항전까지 펼쳐졌다. 자존심을 건 두 사람의 대결과 승자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고규필은 "나만 즐겨서 가족들에게 미안하다는 생각이 든 건 여기가 처음"이라며 '똘랑똥고'에 대한 감상을 남긴다. 46개국을 여행했던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 역시 "여행 많이 했는데 이 정도 스케일을 본 적이 없다"라며 크게 만족했다고 한다.
멕시코의 환상적인 대자연을 즐기는 모습은 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위대한 가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