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우어데이즈 시윤/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신인 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가 데뷔 트레일러 촬영 에피소드를 전하며 팬들과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싶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나우어데이즈는 지난 2일 오후 4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그룹명과 동명인 데뷔 싱글 'NOWADAYS'(나우어데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해 힘찬 시작을 알렸다.이날 시윤은 "데뷔 트레일러를 보면 와이어 액션을 찍었는데 첫 와이어 액션이었다. 3층 높이에서 찍었는데 조금은 무서웠지만 점차 재미를 느꼈다. 촬영을 즐기면서 할 수 있었다"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현빈은 팬들과 나누고 싶은 추억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시윤의 소원을 대신 전하면서 현장을 폭소케 했다. 그는 "멤버 중 시윤이 항상 하던 말이 있다. 팬들과 함께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싶다고 말하곤 한다"고 말한 것.

시윤은 현빈의 말에 대해 "팬들과 손을 잡고 얼굴을 마주 본 채로 스카이다이빙을 할 수 있다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타이틀 'OoWee'(우위)는 소울풀한 멜로디와 힙합 요소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다섯 멤버는 Anti Love Squad(안티 러브 스쿼드)로 변신, 그들만의 트렌디한 문구인 'OoWee'를 내세워 대중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데뷔 싱글 'NOWADAYS'에는 수록곡 'TICKET'를 비롯해 타이틀곡 'OoWee'(우위), 수록곡 'NOW'(나우)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독자적인 장르 ‘DAYS-POP’(데이즈 팝)을 내세워 앨범으로 공개될 이들의 음악 스타일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NOWADAYS 싱글 1집 'NOWADAYS'는 지난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