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고규필, 오마이걸 효정, 이시우의 영국 여행기가 펼쳐진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들만이 아는 장소들로 떠나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이탈리아, 이집트를 잇는 '대한 가이드' 세 번째 여행지는 영국이다. 신현준, 고규필에 이어 효정(오마이걸)과 이시우가 여행 메이트로 새롭게 합류한 가운데 영국인 피터 빈트가 가이드로 나선다.
18일 방송되는 '위대한 가이드' 영국 편 첫 회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효정, 이시우, 가이드 피터 빈트가 처음 만난 후 영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화려한 패션으로 등장한 가이드 피터는 여행 전부터 "불편한 영국을 보여주겠다"고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여행 메이트들은 기대 반, 걱정 반의 마음으로 영국에 도착한다. 맏형 신현준과 가이드 피터가 티격태격하여 긴장감을 더한다. 신현준의 실수가 두 사람의 티격태격을 유발한 것으로, 어떤 일이 있었는지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급기야 피터가 "정떨어졌다"고 발언까지 한 것까지 전해졌다. 피터의 발언에 신현준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티격태격 분위기 속에서 여행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이와 함께 '위대한 가이드'가 첫 예능인 이시우가 형들의 티격태격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정신 못 차리겠다"라고 혀를 내두른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위대한 가이드'는 18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