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배우 이이경이 '미운 우리 새끼'에 출격한다.

오는 18일 방송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미친 연기력으로 국민 나쁜 X'에 등극한 배우 이이경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평소 스튜디오에 스페셜 MC가 등장하면 따뜻하게 환대해 주던 모벤져스는 이날 이이경이 등장하자 "나쁜 X이다", "찌질남의 최고봉이다"라며 일침을 가해 이이경을 당황하게 했다. 이이경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아내의 절친과 바람나는 남편 역할을 실감 나게 연기해 '국민 나쁜 X'에 등극했다. 이이경은 "요즘 마주치는 사람들의 90%는 어머님들과 같은 반응이다"라고 밝혔다. 심지어 이이경을 마주친 이웃 주민은 예상치 못한 격한 말을 날려 이이경을 동공 지진 나게 했다고.

이이경은 드라마 속 모습과 다른 반전 매력을 공개해 모벤져스의 감탄을 자아냈다. MC 신동엽은 이이경이 평소 주변 친구들을 잘 챙기는 것으로 유명하다며 심지어 가정환경이 어려운 군대 동기를 위해 사비로 1억 원을 지원해 치킨집까지 차려준 미담을 공개했다.

또한 "올겨울 한 번도 보일러를 틀지 않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대기업 임원 출신 아버지에게 전수받은 특급 방법으로 추운 겨울을 견딘 결과 한 달 가스 요금으로 2만 원만 낸 일화를 들려준다. 이를 들은 김종국 어머니는 "우리 아들은 짠돌이도 아니네"라며 이이경을 최고의 '짠돌이 미우새'로 인정했다는 후문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