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더보이즈 주연이 '한복이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월 22일부터 1월 28일까지 '한복이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더보이즈 주연이 가져갔다. 더보이즈는 지난해 11월, 정규 2집 '판타지'로 파트2 '식스 센스'로 전격 컴백한 더보이즈는 다크한 매력을 담은 타이틀곡 '와치 잇(WATCH IT)'과 스페셜 유닛(선우, 에릭) 곡인 후속곡 '허니(Honey)'까지 꽉 찬 활동을 이어갔다. 더보이즈는 정규 2집 '판타지' 파트2 '식스 센스'는 국내외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시상식, 음악 방송 1위까지 올킬했다.2위는 하성운이다. 하성운은 2022년 10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복무 중이다. 지난해 10월에는 계룡 지상군페스티벌에서 육군 특별공연팀으로 무대에 올랐다. 'Super Shy', 'Shoot out', 'Hard carry', 'Energetic' 등 경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댄스 커버 무대로 환호를 끌어냈다. 하성운은 올해 4월 전역 예정이다.

3위는 아스트로 차은우의 몫이었다. 차은우는 오는 3월 첫 방송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출연을 확정했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역)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또한 2월 17일 아시아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터리 엘리베이터)의 서울 첫 공연을 개최하고, 이 자리에서 첫 솔로 앨범에 담길 신곡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현재 텐아시아 탑텐 홈페이지에서는 '설 명절에 함께 본가에 내려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설 명절에 함께 본가에 내려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설 명절에 함께 본가에 내려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설 명절에 함께 본가에 내려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