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홍지윤, 정다경이 ‘미스터라디오’에서 입담을 풀었다.
허경환, 홍지윤, 정다경은 25일 오후 4시부터 방송된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이하 ‘미스터라디오’)에 출연해 ‘생쇼’ 콘서트 소식을 전했다.허경환, 홍지윤, 정다경은 올해 설 연휴에 방영되는 SBS FiL, SBS M ‘더 트롯쇼 특집 생SHOW’(이하 ‘생쇼’) 출격을 알리는가 하면, 현재 뜨거운 콘서트의 인기를 언급하기도 했다. 허경환은 “작년에도 ‘생쇼’를 했었는데 반응이 너무 좋아서 한번 더 하게 됐다”라며 기대를 당부하기도 했다.
올해 ‘생쇼’에 첫 출연한다고 밝힌 홍지윤은 ‘분내음’ 라이브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단번에 끌어올렸다. 허경환은 “방금 라이브 맞죠? 어떻게 하나도 안 흔들리냐. ‘생쇼’ 오시면 이 노래를 직접 들으실 수 있다”라고 호응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자극했다.
정다경도 담백한 ‘하늬바람’ 라이브를 들려주며 흥바람을 더했다. 라이브뿐만 아니라 정다경은 작년 ‘생쇼’에서 가사 실수를 한 허경환을 언급하며 “그 때 동공지진하는 걸 처음봤다”라고 언급, 거침없는 비하인드로 웃음을 안겼다.
허경환, 홍지윤, 정다경을 만나볼 수 있는 ‘더 트롯쇼 특집 생SHOW’는 설 연휴기간 SBS F!L과 SBS M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