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MBC 연기대상, 여배우들의 드레스
2023 MBC 연기대상
<<류예지의 OOTD>>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가 스타들의 패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지난 30일 2023 MBC 연기대상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도 어김없이 스타들의 화려한 드레스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길채가 왔어요, 안은진
2023 MBC 연기대상
2023 MBC 연기대상
2023 MBC 연기대상

'인연' 안은진은 이날 한복을 벗고 반짝임이 돋보이는 O사 블랙 드레스를 착용했다. 실크 소재로 부드럽게 찰랑이는 느낌에 화려한 홀터넥이 매력적이다.안은진의 드레스 브랜드 O사는 배우 남궁민의 아내 진아름, 김연아, 박신혜 등이 본식 드레스로 선택했던 곳과 같은 브랜드. 가격은 648만원대로 현재 품절로 알려져있다. 확신의 중전상, 이세영
2023 MBC 연기대상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은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화이트 드레스를 선택했다. 반소매 디자인에 허리는 잘록하게 잡아주고 스커트는 풍성한 A라인으로 떨어져 아름다운 핏이 완성됐다. 정면에서는 넥파임이나 컷아웃 디테일이 없어 조신한 느낌이지만 뒷태에는 시원하게 등이 파여있어 반전매력을 자아낸다.

이세영의 드레스는 브랜드 N사의 제품으로 가격은 공개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다. 남들과는 다르게, 이청아
2023 MBC 연기대상

'연인' 이청아는 드레스가 아닌 팬츠와 자켓을 선택했다. 이날 착용한 셋업은 모두 명품 D사의 제품으로 슬림한 핏에 유니크한 디테일이 눈에 띈다. 자켓엔 볼륨감이 느껴지는 플라워 장식이 덧대어져 있으며 팬츠의 경우 시스루 느낌의 쉬폰 소재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은은한 매력, 박규영
2023 MBC 연기대상
2023 MBC 연기대상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은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뿜어냈다. 얇은 어깨끈과 허리를 잘록하게 잡아주는 디자인에 풍성한 스커트 라인은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은은한 펄감 또한 느껴져서 조명을 받았을 때 많은 이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2023 MBC 연기대상’ 수상자(작) 명단▲대상 : 남궁민 (‘연인’)

▲올해의 드라마상 : ‘연인’

▲최우수 연기상 일일(여자) : 장서희 (‘마녀의 게임’)▲최우수 연기상 일일(남자) : 김유석 (‘하늘의 인연’)

▲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여자) : 안은진 (‘연인’), 이세영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남자) : 우도환 (‘조선 변호사’)▲베스트 캐릭터상 : 김종태 (‘연인’)

▲베스트 커플상 : 남궁민 안은진 (‘연인’)

▲우수 연기상 일일드라마(여자) : 전혜연 (‘하늘의 인연’)▲우수 연기상 일일드라마(남자) : 이현석 (‘마녀의 게임’)

▲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여자) : 박규영 (‘오늘도 사랑스럽개’)

▲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남자) : 배인혁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조연상(여자) : 차청화 (‘꼭두의 계절’)

▲조연상(남자) : 최영우 (‘연인’)

▲신인상(여자) : 박정연 (‘연인’), 주현영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신인상(남자) : 김무준, 김윤우 (‘연인’)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