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란(RAN)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첫 주자로 나선다.
란은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아무렇지 않은 건가요’를 발매한다.‘아무렇지 않은 건가요’는 이별 후 행복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꾹꾹 눌러 담은 곡이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그댄 행복한가요 이젠 돌아오라는 말조차 할 수 없는데/나는 아직도 추억 속에 갇혀 살고 있는데 정말로 그대는 아무렇지 않은 건가요’와 같이 이별의 후유증을 표현한 현실적인 가사가 담겨있다.
이번 곡은 많은 인기 웹툰 OST를 탄생시킨 히트 메이커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 윤혜영과 작사가 김혜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란은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후 고유의 음악 색채가 담긴 앨범 발매를 비롯해 다채로운 OST에 참여해왔다.
차홍주 작가의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 없이 결혼하자는 남자인 주강헌과 결혼은 사랑이 기본이라는 여자 설자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란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아무렇지 않은 건가요’는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