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AAA' 대상 격인 '올해의 팬덤상'을 비롯해 5관왕에 올랐다.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it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이하 '2023 AAA''이 열렸다. 진행은 아이브 장원영과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강다니엘이 맡았다.임영웅은 이날 '2023 AAA'에서 인기상, AAA핫트렌드상, 베스트초이스상, 페뷸러스상을 비롯해 대상 격인 올해의 팬덤상을 수상하며 5관왕에 올랐다.

첫번째,두번째 로 수상한 인기상 과 핫트렌드상을 받고 임영웅은 "멋진 곳에서 멋진 상을 받게 해주신 영웅시대 여러분 감사드린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겠다"고 짧고 굵은 소감을 전했다.

세번째로 수상한 베스트 초이스상 수상한
임영웅은 "앞선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멋진 상을 받게 돼 기쁘다. 현장 분위기가 장난이 아닌데, 이 순간을 함께하는 게 정말 영광이다"라며 "이 방송 보고 계시는 한국 팬들도 즐겁게 즐기시고, 날씨도 많이 추울텐데 감기 조심하셨으면 좋겠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고 팬들에 인사를 전달했다.네번째상인 팬덤상 'AAA 올해의 팬덤'에 '영웅시대'가 호명되자 "우리 '영웅시대' 덕분에 하루하루를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인 페뷸러스상을 수상한 임영웅은 "올해 AAA에서 많은 상을 받고 있는데 받을 때마다 행복하고, 기분이 좋다. 너무 감사하고, 더 열심히 해서 상 많이 받을 수 있는 멋진 가수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이 '2022 AAA'에서 올해의스테이지 대상을 수상하며 4관왕에 오른바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