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태주가 컴백한다.
나태주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he Man(더 맨)’을 발매한다.‘The Man’은 나태주의 음악적 표현력과 예측불허의 퍼포먼스로 가득 채운 앨범이라고. 각각 다른 매력을 담은 더블 타이틀곡 ‘용됐구나’와 ‘남자로 봐줘요’가 수록되어 있다.
‘용됐구나’는 ‘자신’을 위해주는 ‘당신’ 덕에 새사람으로 거듭나게 되었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남자로 봐줘요’는 나태주의 남성다운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다. 특히 ‘남자로 봐줘요’는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직접 프로듀싱에 나섰다.
나태주는 새 싱글 ‘The Man’은 ‘진짜 트로트’로 가득 채웠다고 밝혀 기대를 더한다. 또한 태권도 국가대표로서 세계를 휩쓸었던 경력을 살려 무대에서 또 한 번 ‘태권트롯’의 진가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그뿐만 아니라 나태주는 트로트 가수로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비밀의 남자’ 등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배우 강은탁이 특별 출연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나태주의 새 싱글 ‘The Man’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주)블렌딩 공식 유튜브 채널과 K-tigers TV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