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 선우가 '뷰티쁠'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 측은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우와 함께한 첫 단독 커버 화보와 인터뷰를 선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공개된 화보 속 선우는 따뜻한 감성의 니트 룩으로 내추럴 무드를 표현하는가 하면 시크하면서도 절제미 가득한 카리스마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선우는 '화보 장인'답게 무드에 맞는 포즈와 능숙한 표정 연기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끼가 많은 아티스트'라는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에 "칭찬을 자주 받는 사람이 아니라 칭찬을 받는다니는 게 신기하다"며 "촬영장에서 받는 칭찬은 발전을 위한 피드백이 되는 것 같다"라고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지난 20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2 '식스 센스(Sixth Sense)' 발매하며 컴백과 '더보이즈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 앙코르 콘서트(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를 동시에 준비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을 터. 선우는 "앙코르 콘서트와 연말 무대 연습으로 새벽 3시에 잠들 정도로 바쁘지만 더보이즈 멤버들과 같은 목표를 가지고 함께 활동하는 게 서로 큰 의지가 된다"며 멤버들을 향한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또 저를 바라봐 주는 팬들이 있기에 오히려 즐겁기도 하다"라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선우가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 20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2 '식스 센스(Sixth Sense)'를 발매, 음원, 음반차트와 글로벌 차트까지 모두 최상위권에 오르며 이들의 놀라운 진가를 확인 시켰다.
더보이즈 선우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뷰티쁠 12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