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천러가 함께 겨울 바다 보러 가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1월 6일부터 11월 12일까지 '함께 겨울 바다 보러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해당 투표에서 NCT 천러와 NCT 런쥔이 나란히 1위와 3위를 차지했다. 천러와 런쥔은 NCT와 NCT DREAM에 속해있다.
NCT DREAM은 미국 팝스타 JVKE(제이크)와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NCT DREAM의 새 싱글 'Broken Melodies (JVKE Remix)'(브로큰 멜로디스)는 오는 17일 오후 2시 각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NCT DREAM 정규 3집 수록곡 'Broken Melodies'는 다양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다채로운 사운드 연출과 사랑을 향한 굳은 의지를 담은 메시지로 벅찬 감성을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JVKE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그만의 부드러운 매력을 더한 만큼 어떤 새로운 색깔의 'Broken Melodies'가 탄생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NCT DREAM은 정규 3집 음반 판매량만 432만 장을 돌파함은 물론,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등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했다. NCT DREAM은 오는 12월 10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보스턴, 11일 워싱턴 D.C., 14일 애틀랜타 등에서 열리는 미국 최대 연말 페스티벌 'iHeartRadio Jingle Ball Tour'(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에 출연한다.
2위는 하성운이 가져갔다. 하성운은 지난해 10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 현재 복무 중이다. 그는 올해 2월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가을 제철 전어를 함께 먹으러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가을 제철 전어를 함께 먹으러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가을 제철 전어를 함께 먹으러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가을 제철 전어를 함께 먹으러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