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이 브랜드 모델 이효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금을 더 예쁘게’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어떤 모습이든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아름다운 이효리의 모습을 잘 담아냈다. 이효리는 화보에서 스타일리시한 슈퍼스타 콘셉트와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는 클래식 무드, 생기 넘치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내추럴 스타일까지 완벽 소화하며 이효리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비비랩의 신제품인 ‘더 콜라겐’과 함께한 컷에서는 이효리만의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더해져 리브랜딩 후 달라진 비비랩의 이미지를 색다르게 표현해냈다. 비비랩은 리브랜딩 후 스킨, 바디, 마인드에 이르는 ‘홀 바디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며, 아름다움을 생성하고 지탱하는 근원지라는 뜻의 슬로건 ‘뷰티베이스(Beauty Base)’를 공표했다. 이를 통해 여성들에게 비비랩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이 이끌어내는 힘’에 대해 전하고 있다.

이외에도 비비랩 시그니처 라인의 심볼인 기둥과 함께한 컷에서는 세련되고 시크한 이효리의 모습을 통해 끊임없는 제품 연구 개발로 쌓아온 비비랩만의 전문성을 나타내고자 했다. 비비랩 시그니처 라인은 고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 제품만 선보이는 라인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이효리는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매력을 자아냈다”라며 “뉴트리원의 전속 모델이 된 이효리와 함께 선보일 다양한 활동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