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제이세라 <사랑 참...> 뮤직비디오 캡처, 인연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채은이 가수 제이세라의 ‘사랑 참...’ 뮤직비디오에 출연,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5일 공개된 제이세라의 ‘사랑 참...’ 뮤직비디오는 안타까운 사연으로 빚을 떠안게 된 여자가 한 남자를 만나 사랑을 느끼고 남자와 함께 망가져버린 현실에서 탈출하려는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스토리다.

뮤지비디오 속 이채은은 삶에 지쳐버린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그녀는 피폐한 분위기 속 애처로운 눈물 연기,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 등 뮤직비디오에 어울리는 감정을 세밀하게 표현해 곡의 진한 감성을 극대화했다.이와 관련 이채은은 “노래가 너무 좋아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됐을 때 정말 기뻤다. 노래와 뮤직비디오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 같다. 모두가 열심히 준비한 만큼 뮤직비디오와 노래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제이세라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사랑 참...’은 지난 2009년 발표한 디셈버의 ‘사랑 참...’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를 통해 애틋한 감성과 진한 감동을 더해 리스너들에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청순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분위기로 존재감을 드러낸 이채은은 워터멜론(Watermoelon)의 ‘핸즈 터치’(Hands Touch)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으며 향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