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정규 5집 ‘Fact Check’(팩트 체크) 쇼케이스로 축제의 밤을 활짝 연다.
NCT 127은 컴백 당일인 10월 6일 오후 8시 서울 성수동 서울숲 인근 구 삼표레미콘 부지에서 쇼케이스 ‘A Night of Festival’(어 나이트 오브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정규 5집 ‘Fact Check’ 활동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이날 NCT 127은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를 비롯한 정규 5집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7년간 NCT 127이 선보여온 히트곡을 총망라한 무대도 준비하고 있다.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흥겨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구 삼표레미콘 부지가 문화·여가 공간으로 개방된 후 처음으로 열리는 문화 공연이다. 규모감 있는 대형 무대, 다채롭고 풍성한 연출, 선선한 가을밤 분위기까지 어우러져 음악 팬들에게 환상적인 축제의 밤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현장은 유튜브 NCT 127 채널, 틱톡 NCT 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전 세계 팬들이 온, 오프라인으로 다 함께 NCT 127의 컴백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는 동명의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를 포함한 총 9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10월 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