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생각엔터테인먼트
김호중이 추석 연휴 첫날부터 ‘GREAT 김호중’으로 찾아온다.

김호중은 28일 오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추석 인사 영상을 오픈, 미소가 지어지는 한가위 메시지를 전하며 당일 방송될 ‘GREAT 김호중’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호중은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 명절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훈훈한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추석 명절이 지나고 나면, 새로운 도전을 또 하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라고 언급해 앞으로의 열일 행보를 알렸다.동시에 김호중은 TV CHOSUN 추석특집 단독쇼 ‘GREAT 김호중’에 대한 기대도 당부하며, 준비한 다채로운 볼거리를 스포하기도 했다. 또 김호중은 이번 추석 고향에 못 내려가는 팬들도 챙기며 “또 ‘GREAT 김호중’도 준비가 되어있으니까요, 보시면서 스트레스를 풀면 좋을 것 같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앞서 김호중은 ‘GREAT 김호중’으로 ‘트바로티’만이 선사할 수 있는 명곡 무대들을 예고해 안방극장을 설레게 만든 바 있다. 김호중의 앨범 수록곡은 물론 시대를 대표하는 명곡들로 구성된 만큼, ‘GREAT 김호중’에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김호중은 추석특집 단독쇼 ‘GREAT 김호중’으로 팬들을 곧 만나며, TV CHOSUN ‘명곡제작소’를 통해서도 방송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무대 위 ‘트바로티’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MC로도 맹활약하는 김호중의 다방면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김호중의 추석특집 단독쇼 ‘GREAT 김호중’은 28일 밤 10시 TV CHOSUN을 통해 볼 수 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