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깊은 감성을 담아 인기 웹툰 ‘화산귀환’의 4번째 주제곡을 부른다.
심규선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네이버웹소설 전체 1위 ‘화산귀환’ 원작의 동명 웹툰 OST ‘꽃불’을 불렀다.다시 돌아온 화산의 이름을 ‘꽃불’에 비유해 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 곡은, 동양풍의 아름다운 선율에 심규선의 유려하고 힘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주인공들의 서사를 감동적으로 그려냈다.
‘꽃불’은 앞서 발매된 OST에 이어 ‘화산귀환’만의 주제의식을 담았다. 특히 동료들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며 문파의 이름을 세상에 떨치는 감동을 음악으로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 심규선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담아낸 이번 ‘꽃불’의 음악과 가사는 하이플엔터테인먼트의 키비가 프로듀싱한 가운데 QUDO, 성담, 이은유, 김소현, 이한울이 작가로 함께 했다.
앞서 ‘화산귀환’의 이전 OST인 조광일의 ‘마지막 칼춤’, 안예은의 ‘만개화’, 김윤아의 ‘매화’는 각각의 매력으로 작품이 보여주는 역동적 패기와 애틋한 그리움 등을 전달한 바 있다.
심규선이 가창한 ‘화산귀환’의 새 OST ‘꽃불’은 9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웹툰 ‘화산귀환’은 현재 매주 수요일에 네이버웹툰에서 연재중이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