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미미로즈가 화끈한 변신을 시도했다.

지난 4일부터 6일 자정까지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LIVE’(리브)의 콘셉트 포토가 추가로 공개됐다.미미로즈는 컬러풀한 스타일링과 다채로운 소품 활용으로 포토제닉한 면모를 발휘했다. 멤버들은 개인, 유닛 그리고 단체 이미지에서 각양각색 매력을 자랑, 한층 강렬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앞서 ‘다이어트 챌린지’를 진행한 미미로즈는 전원 크롭 형식의 상의를 착용, 건강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어 미미로즈는 키치한 느낌을 자아내는 동시에 힙한 무드로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줬고,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또한, 깃발을 들고 당당한 포즈를 선보인 미미로즈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이는 K-POP(케이팝) 정상에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는 멤버들의 강한 의지가 투영된 것 같아 눈길을 끌고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시너지를 보여준 미미로즈는 오는 14일 싱글 2집 ‘LIVE’로 새 출발을 앞두고 있다. ‘LIVE’는 기나긴 준비 시간이 있었지만, ‘우리는 살아있다’라는 의미이자, 반대로 읽으면 ‘EVIL’(악)이라는 뜻도 가지고 있어 미미로즈의 독창적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한편, 미미로즈의 싱글 2집 ‘LIV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