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채연의 독보적 컬러를 담은 타이틀곡 ‘LET’S DANCE’ 일부가 공개됐다.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을 통해 이채연의 첫 번째 싱글 앨범 ‘The Move : Street’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픈했다.영상에는 다채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이채연의 자유분방하면서도 변화무쌍한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LET’S DANCE’를 비롯해 ‘Intro : Shangri-La’, ‘Cave’까지 총 3개의 트랙 전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이채연의 싱글 1집 타이틀곡 ‘LET’S DANCE’는 뭄바톤 장르와 하우스 장르를 결합한 댄스곡으로 누구든지 어디서든 함께 춤을 추자는 가사를 통해 ‘퍼포먼스 퀸’다운 이채연만의 메시지를 전한다.

비발디의 사계 ‘봄’을 샘플링해 첫 싱글의 첫 트랙을 산뜻하고 화사하게 장식하는 ‘Intro : Shangri-La’, ‘동굴’의 포근한 어둠을 자기만의 세계로 해석해, 밝은 빛보다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노랫말을 담은 ‘Cave’까지 이채연만의 독보적인 컬러를 담은 3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이채연의 첫 번째 싱글 ‘The Move : Street’는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