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윈드(The Wind)가 컴백한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Ready(레디) : 여름방학’을 발매한다.‘Ready : 여름방학’은 더윈드가 데뷔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초고속 컴백작으로, 여름방학을 맞아 추억 여행을 떠나는 설렘과 기대를 담아냈다. 여름이라는 계절에 맞춰 더윈드의 유스틴(YOUTH+TEEN) 청량이 조금 더 진하고 선명한 색감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타이틀곡 ‘WE GO’(위 고)는 더윈드의 청량함과 에너제틱한 느낌을 극대화한 록 기반의 업템포 댄스곡이다. 파워와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멜로디 라인과 중독성 강한 훅 파트와 멤버들의 활기찬 보컬이 여름에 듣기 좋은 5세대 서머송의 탄생을 알린다.

이밖에도 지난주 선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여름방학’과 락킹하고 신나는 리듬의 인트로 곡 ‘Ready’(레디)가 이번 싱글을 더욱 완성도 있게 구성한다. 싱그러운 표현들이 함께할 더윈드의 첫 번째 여름방학이 기대된다.

올해 5월 데뷔곡 ‘ISLAND’(아일랜드)로 꿈을 향해 달려오는 과정을 이야기한 더윈드가 이번 ‘WE GO’에서는 꿈에 한 발짝 다가간 모습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노래한다. 더윈드의 성장에 발 맞춰 유스틴과 희망적인 스토리텔링도 한층 폭넓은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한편, 더윈드는 2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Ready : 여름방학’으로 컴백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