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 / 사진=텐아시아DB


하성운이 헬스장 같이 다니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7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헬스장 같이 다니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해당 투표에서 하성운이 1위에 올랐다. 하성운은 지난해 10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 현재 복무 중이다. 그는 올해 2월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2위는 더보이즈 주연이 차지했다. 더보이즈는 올 하반기, 정규 앨범을 '트릴로지(3부작)' 형태로 선보인다. 이번 정규 2집 '판타지'는 '우리는 누구나 판타지를 꿈꾼다'는 큰 주제를 바탕으로 설렘, 미스터리, 감동 등 다양한 키워드의 '판타지'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새롭게 수놓은 앨범이다. 통상적인 정규 앨범 발매가 1개의 앨범과 그 외 리패키지 앨범 등으로 파생되는 것과 달리, 더보이즈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하나의 앨범을 세 가지 파트로 나눠 발매하는 독특한 '3부작' 공식을 시도한다. '판타지' 파트1은 8월 7일 발매된다.

다음으로 아스트로 차은우가 3위를 기록했다. 차은우는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촬영을 마쳤다. 차기작으로 '원더풀월드'(가제)를 선택했다. '원더풀 월드'는 억울하게 어린 아들을 잃은 은수현이 법의 망을 벗어난 가해자를 직접 처단하며 벌어지는 감성 힐링 스릴러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는 '수상레저를 함께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수상레저를 함께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수상레저를 함께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수상레저를 함께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