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컴백하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Tarantino’(타란티노)로 개성 넘치는 음악을 선보인다.
유노윤호의 세 번째 미니앨범 ‘Reality Show’(리얼리티 쇼)에 수록된 ‘Tarantino’는 서부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휘파람 소리와 거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컨트리 록 스타일 곡으로, 쿠엔틴 타란티노(Quentin Tarantino) 감독의 각본과 연출에 대한 철학을 오마주, 자신감 넘치고 대범한 캐릭터를 가사에 매력적으로 표현해 듣는 재미를 배가시켰다.더불어 오늘(27일) 0시 동방신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픈된 티저 이미지는 ‘Tarantino’ 곡 콘셉트에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로 변신한 가상 세계 속 유노윤호의 강렬한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유노윤호는 이번 앨범을 통해 현실과 가상 세계를 오가는 메타버스 세계관을 선보이는 만큼, 세계관 속 유노윤호의 다채로운 캐릭터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유노윤호 세 번째 미니앨범 ‘Reality Show’는 8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