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그룹 나인아이(NINE.i)가 콘셉트 포토로 컴백 열기를 더했다.

21일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나인아이의 미니 3집 ‘뉴 마인드(NEW MIND)’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나인아이는 콘셉트 포토 촬영을 버추얼 스튜디오에서 100%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인아이는 사이버 펑크 거리를 배경으로 사이버 공간에서 미래 지향적 요소가 가미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나인아이는 검정 뉴락 하이탑 가죽 부츠, 사이버적인 메탈 소재와 금속 액세서리를 조합해 강렬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자유분방한 미래적인 이미지를 뿜어냈다.

또한 나인아이는 가상 세계인 사이버 공간에서 하이테크 지혜와 기지(機智)를 발휘해 인터넷 속을 자유롭게 누빈다. 실제처럼 느껴지는 이 공간에는 국내 최초로 기술을 도입한 특별한 비밀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뿐만 아니라, 모두 공개된 On ver.(온버전)과 완전히 상반되는 Off ver.(오프버전)도 예정돼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앨범은 NINE.i 연작 5부작 중 3번째 ‘N’으로 시작하는 앨범으로,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 이후 9개월 만이다. ‘뉴 마인드’는 머리의 생각(MIND)을 꺼버리고 내면의 결정 방식으로 “나답게 살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나인아이의 새 앨범 ‘뉴 마인드’는 오는 8월 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