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천재이승국이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진행을 맡는다.
17일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유튜버 천재이승국이 오는 19일 개최되는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진행을 맡는다"고 밝혔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넷플릭스, 티빙 등 OTT 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으로, 지난해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돼 올해 두 번째를 맞이했다.
이승국은 앞서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GV 행사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내한 행사,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된 '스타워즈 포스 팬파티' 스페셜 쇼 등에서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여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시상식의 꽃'으로 불리는 레드카펫 진행자로 낙점된 이승국은 특유의 센스 넘치는 진행으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를 빛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승국은 영화 및 드라마 리뷰로 유명한 유튜브 채널 '천재이승국'을 운영 중이다. 또한 MBC every1 '장미의 전쟁', 지니TV '지니,어스' 진행,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고정 출연, 웹예능 '쇼킹라이어' MC, KBS 2TV '생존게임 코드레드'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은 19일 오후 6시 30분 인천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되며 유튜브 KBS Entertain와 KBS Kpop, 네이버 NOW.를 통해 생중계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