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Drunk-Dazed’가 헬스장에서 듣기 좋은 노래를 뽑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스타 팬덤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만들어가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는 6월 20일부터 7월 4일까지 약 2주간 ‘헬스장 픽! 아이돌 노래’라는 제목으로 투표를 실시했다.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헬스장을 찾는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요즘, 운동할 때 듣기 좋은 음악 플레이리스트도 덩달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나는 비트와 경쾌한 리듬으로 운동할 때 들으면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시너지효과를 발휘하는 아이돌 곡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4세대 핫 아이콘’ 엔하이픈의 ‘Drunk-Dazed’가 총 44.22%의 득표율로 ‘헬스장 픽! 아이돌 노래’ 1위를 차지했다.

‘Drunk-Dazed’는 2021년 4월에 발매된 엔하이픈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ORDER : CARNIVAL’의 타이틀곡이다. ‘Drunk-Dazed’는 엔하이픈 멤버들이 연예계 데뷔 후 경험한 낯설고도 화려한 세계를 ‘카니발’에 빗대어 진솔하게 풀어낸 팝 록(Pop Rock) 장르의 곡으로 멤버들의 솔직한 감정을 몽환적이고도 다크 하게 감각적으로 담아냈다.웅장하고 화려한, 몰아치는 듯한 강한 비트로 도입부부터 긴장감 넘치게 전개되는 ‘Drunk-Dazed’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표현하는 듯한 로킹한 사운드와 중독적인 멜로디 라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한다.

차분하면서도 흡인력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도입부부터 몽롱한 느낌의 후렴구까지 전 파트가 킬링 파트로 듣는 내내 시종일관 귀를 뗄 수 없게 만든다.

시종일관 강렬하고 쉴 새 없이 진행되는 ‘Drunk-Dazed’는 빠른 속도감과 파워풀한 비트로 팬들 사이에서 ‘파워워킹할 때 들으면 좋은 곡’, ‘운동을 할 때 들어야 할 필수 플레이리스트’로 단연 손꼽히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발매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Drunk-Dazed’는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를 강타하며 눈부신 성과를 거뒀다.

‘Drunk-Dazed’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 전 세계 16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눈부신 기록을 달성하였으며 국내 음악 방송 3관왕에 오르는 등 ‘4세대 글로벌 대세’ 엔하이픈의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엔하이픈의 ‘Drunk-Dazed’에 이어 ‘차세대 퍼포먼스 퀸’ 이채연의 ‘KNOCK’이 2위를 차지했다. 이채연의 ‘KNOCK’는 지난 4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 앨범 ‘Over The Moon’의 타이틀곡으로 에너제틱한 비트와 트렌디한 멜로디 라인, 그리고 리드미컬한 이채연의 보이스와 파워풀한 안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몬스타엑스의 ‘BEASTMODE’, 르세라핌의 ‘UNFORGIVEN(feat. Nile Rodgers)’이 그 뒤를 이었다. 해당 투표의 결과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앱 ‘스타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플레이에서는 오는 7월 18일까지 ‘2023년 상반기를 빛낸 최고의 솔로곡’이라는 주제로 스타플레이리스트 투표를 진행중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