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MBC ‘소년판타지’ 최종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일본 팬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모았다.

판타지 보이즈가 오는 7월 9일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팬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1만 명의 관객들에게 만족감 주려고 준비 중”이라며 본격적인 일본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판타지 보이즈의 일본 팬 콘서트는 이들의 첫 해외 콘서트로, 총 10곡의 무대를 비롯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팬 콘서트를 위해 만반의 준비 중인 판타지 보이즈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할 것을 예고했다.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해외 콘서트인 만큼, 일본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은 곧 티켓팅으로 이어졌다. 일본 팬 콘서트 1부는 이미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2부 역시 곧 매진을 앞두고 있어 치열한 피켓팅이 펼쳐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판타지 보이즈가 일본 팬 콘서트를 통해 어떤 매력으로 강렬한 존재감과 임팩트를 남길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를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유준원,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이 소속됐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