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일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첫주자로 출격한다.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경일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지워지고 있어’가 발매된다.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세련미 넘치는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공개 이후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이에 더해 첫 OST의 포문을 여는 가창자로 ‘원조감성 장인’ 한경일이 낙점돼 리스너들의 관심이 쏠린다.
‘지워지고 있어’는 사랑이 지나간 후 느끼는 복잡한 감정과 아픔을 담은 팝 발라드곡이다. 특히 한경일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이별 후 찾아온 쓸쓸함과 그리움을 오롯이 담아낸 세밀한 표현력이 작품의 감정선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지난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데뷔한 한경일은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그렇게 사랑했는데’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믿고 듣는 보컬’로 입지를 다졌다. 최근 디지털 싱글 ‘이른 새벽’ 발표는 물론, 다수의 OST 참여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한경일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첫번째 OST ‘지워지고 있어’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