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준./사진=송민준 SNS
트로트 가수 송민준이 미소가 예쁜 남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6월 12일부터 6월 18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미소가 예쁜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송민준 1위에 올랐다. 송민준은 TV 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감성 트로트로 '수묵화 보이스'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후에는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와 '트랄랄라 브라더스'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2위는 박세욱이 차지했다. 박세욱은 ‘보이스트롯’ 우승을 차지하면서 대중에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으며, 최근 종영한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다시 한번 도전하면서 트로트 팬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전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이찬원이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찬원은 지난 3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첫 우승을 거머쥐었다. 또한 지난 17일 대구시 송해공원 기세축구장에서 진행된 ‘MBC 가요베스트 특집 송해음악회’(이하 ‘송해음악회’) 녹화를 통해 다시 한번 진한 감동을 안겼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핸드크림 모델로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가수는?', '핸드크림 모델로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가수는?', '핸드크림 모델로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핸드크림 모델로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