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솔미가 동안 공주님으로 변신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박솔미가 특별한 누군가를 위해 생일파티를 준비한다. 이에 박솔미는 메뉴 개발 대결 주제인 ‘치즈’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맛도 좋은 치즈 코스요리에 도전한다. 이 과정에서 박솔미의 다양한 요리 꿀팁과 함께 눈부신 동안 미모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이날 공개되는 VCR 속 박솔미는 “파티 음식을 해봐야겠다”라며 생일파티 준비를 위해 분주히 움직였다. 생일파티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모두의 궁금증이 집중된 가운데 박솔미는 메뉴 개발 대결 주제인 ‘치즈’를 활용해 코스요리를 뚝딱 만들었다. 수프, 샐러드, 스테이크, 버거까지. 박솔미 레전드 메뉴인 채소 스테이크 3탄도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렇게 순식간에 치즈 코스요리가 완성됐다. 이어 박솔미가 '샤랄라' 공주 비주얼로 등장했다. 평소에도 꽃처럼 아름다운 박솔미가 이날은 더 눈부신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유발했다. 이와 함께 박솔미가 준비한 치즈 코스요리의 주인공이자 생일파티의 주인공도 공개됐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박솔미는 자신이 만든 생일파티 치즈 코스요리를 만끽했다. 샐러드를 먹던 중 박솔미는 “남편(한재석)과 신혼여행을 싱가포르로 갔다. 그때 식당에서 애피타이저로 나온 샐러드가 있다. 내가 이 샐러드(치즈 코스요리 중 샐러드)를 만들었더니, 남편이 먹고 ‘그때 먹었던 느낌이야’라고 했다. 추억이 있는 맛이다”라며 회상에 잠겼다.

과연 박솔미가 만든 치즈 코스요리는 어떤 것들일까. 박솔미가 이토록 정성스럽게 코스요리까지 만들며 준비한 생일파티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21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