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스트콘텐츠)
래퍼 마미손이 '방과 후 전쟁활동'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마미손이 참여한 '방광후 전쟁활동'의 OST Part.1 'Play'가 31일 공개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은 메가 히트를 기록한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방과 후 전쟁활동의 첫 번째 OST 'Play'는 하루아침에 학생이 아닌 군인으로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 10대들의 이야기를 마미손 특유의 시원한 래핑과 강렬한 밴드 사운드로 담아낸 트랙이다. 특히 자신의 삶을 개척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가사와 트렌디한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시온이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리스너들에게 시원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힙합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마미손은 '소년점프', '별의 노래' 등 독보적인 개성이 담긴 가사와 곡들로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하여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방과 후 전쟁활동 OST Part.1 'Play’' 마미손과 시온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백은우 음악감독과 작곡가 김태준이 협업하여 스토리라인을 더욱 배가시키는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마미손이 참여한 '방과 후 전쟁활동' OST Part.1 'Play'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