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AN(티에이엔)이 치명적인 퍼포먼스로 청춘의 한 장면을 완성했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30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4세대 짐승돌’의 한층 단단해진 스토리를 펼쳐냈다.이날 신곡 ‘Fix YOU’로 무대에 오른 TAN은 다채로운 안무와 보컬, 랩으로 완전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가 하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아우라를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존재 자체만으로 완벽한 시너지를 자랑한 TAN은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감미로운 목소리를 더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고, 여기에 고급 섹시미까지 장착하는 등 한층 깊어진 강렬함을 남겼다.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칼각 퍼포먼스와 섬세한 목소리로 그려낸 보컬,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7인 비주얼까지, 이번 ‘엠카운트다운’에서 TAN은 다시 한번 실력을 입증하며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데뷔 이후 끊임없는 도전과 콘셉트 소화력으로 K팝 팬덤의 관심을 받고 있는 TAN은 최근 신곡 ‘Fix YOU’를 발매하며 또 한 번 '성공탄'을 쏘아 올린 바, 국내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데 이어 ‘Fix YOU’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한편, TAN은 오는 4월 미국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