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진주가 '주주 시크릿'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과 '놀면 뭐하니?'에서는 박진주가 걸그룹 '주주 시크릿'으로 데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진주는 '쇼! 음악중심'에서 '밤이 무서워요'로 공중파 데뷔 무대를 꾸몄다. 순백의 투피스 의상으로 화사함을 자아낸 박진주는 안정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엔딩 포즈까지 꽉 채운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진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박진주는 이미주와 함께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안무를 배우며, 자체 평가 무대를 위해 쉼 없이 연습에 매진했다. 박진주는 이미주와 티격태격하거나 카메라와 장난을 치면서도, 집중력을 발휘해 안무 연습에 열중하며 눈길을 끌었다.
자체 평가 당일 박진주는 안무는 물론, 표정 연기부터 댄스 브레이크까지 빈틈없이 소화하며 여느 걸그룹 못지않은 완성도 높은 무대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주주 시크릿은 대학 행사 무대에 초청되어 데뷔 무대를 가졌고, 박진주는 긴장한 모습과 달리 아이돌 모드에 몰입해 완벽한 무대를 펼쳐내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처럼 박진주는 노래, 춤, 표정 등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고, 현역 걸그룹 같은 포스를 뿜어내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박진주가 출연하는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