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레아. / 사진=텐아시아DB


시크릿넘버 레아가 '입학식 대표자가 어울릴 것 같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2월 27일부터 3월 5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입학식 대표자가 어울릴 것 같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해당 투표에서 시크릿넘버 레아가 1위에 올랐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11월 16일 다섯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TAP'(탭)을 발매했다. 'TAP'은 시크릿넘버의 솔직하고 과감한 에너지를 담은 곡이다. 상대방의 마음을 'TAP'하며 가까워지려는 거침없는 메시지가 담겼다.

2위는 스테이씨 세은이 차지했다. 스테이씨는 오는 4월 5일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테디베어)를 발매한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11월 선보인 일본 데뷔 싱글 'Poppy'(파피)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14일 한국에서 발매된 'Teddy Bear'의 일본어 버전과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의 일본어 버전 'Stereotype(스테레오타입)'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된다. 스테이씨는 컴백을 기념해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Teddy Bear'는 스테이씨만의 싱그러운 에너지로 무장한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다음으로 아이브 장원영이 3위를 기록했다. 아이브는 지난 2월 18일과 19일 일본 도쿄 피아 아레나MM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23일과 24일 일본 고베 월드 기념홀에서 열린 첫 팬콘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마무리했다. 아이브는 팬콘 아시아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6월 17일에는 마닐라의 '스마트 아라네타 콜로세움(SMART ARANETA COLISEUM)', 6월 24일에는 타이베이의 '뉴 타이베이 시티 익스비션 홀(NEW TAIPEI CITY EXHIBITION HALL)', 6월 30일에는 싱가포르의 '더 스타 시어터(THE STAR THEATRE)', 7월 8일에는 방콕의 '썬더 돔(THUNDER DOME)'에서 '더 프롬 퀸즈'를 개최한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해주고 싶은 여자 가수는?',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 가수는?',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해주고 싶은 여자 트로트가수는?',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 트로트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