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달콤한 목소리가 통했다.

지난해 5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손이 참 곱던 그대' 음원 영상은 15일 조회수 1200만 뷰를 돌파했다.

'손이 참 곱던 그대'는 포레스코·김현우·GLODY·명승원이 작사, 작곡, 편곡했다.가사에 임영웅의 달콤한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연애편지처럼 달콤한 임영웅표 아름다운 고백송이다.

한편 임영웅의 LA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함께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한 티켓 파워를 증명함과 동시에 대한민국 가수로는 이례적인 행보로 모두의 관심이 쏠린 바 있다.

폭발적인 현지 관심에 부응하듯, 많은 버스 대절과 돌비씨어터 중심에 하늘색 빛 물결이 멈추지 않는 장관을 이뤄 현지인들도 사진을 찍거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늘색 빛을 자랑하는 영웅시대의 모습을 촬영하기도 했다.

이번 콘서트는 임영웅과 약 6800명(2회 기준)의 팬들이 함께 완성했으며, 하늘색 빛 축제가 현지 곳곳에서 펼쳐져 임영웅의 남다른 위상과 함께 LA에서도 찬란히 빛난 ‘히어로 매직’이 여운까지 남겼다.

임영웅은 오는 3월 1일 전국 CGV를 통해 2022년 고척스카이돔을 들썩 거리게 한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의 순간을 기록한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IM HERO THE FINAL)’ 개봉을 앞두고 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