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4DPLEX


가수 임영웅이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직접 봐야 하는 이유를 밝혔다.

8일 스크린X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봐야 하는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해 고척 스카이돔 임영웅 콘서트 현장을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를 총동원해 3면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사진제공=CJ 4DPLEX


임영웅은 "영웅시대 여러분과 제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IM HERO' 콘서트가 이번에는 영화로 찾아옵니다"라며 "공연장에서 느꼈던 영웅시대 여러분들의 함성과 모습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벌써 가슴이 벅차오르는데요"라고 말해다.

이어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은 물론이고 콘서트 준비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웅시대와 함께한 첫 투어의 감동과 행복을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CJ 4DPLEX


콘서트의 감동을 되살리는 것은 물론,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영웅시대에 전하고 싶었던 임영웅의 따뜻한 메시지까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담길 것을 예고한 그는 "3월 1일 CGV에서 만나요. 건행"이라며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2종도 공개됐다. 무대 밖 수수한 차림으로 앉아있는 청년 임영웅과 무대 위 화려한 조명을 배경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스타 임영웅이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하고 있는 대조적인 모습이 담긴 두 장의 현장 사진들이 지금까지 몰랐던 또 다른 임영웅의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담겨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사진제공=CJ 4DPLEX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오는 3월 1일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