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이 '눈싸움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눈싸움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해당 투표에서 하성운이 하트 2571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하성운은 오는 8일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한다. '스노위 스타즈'는 하성운이 입대 전 녹음을 마친 곡이다. 지난해 10월 현역 입대한 하성운은 팬들에게 꾸준한 온기를 전하고자 이 곡을 미리 준비했다.

2위는 하트 1651개를 획득한 아스트로 차은우가 차지했다. 차은우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성동구 더 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에서 첫 단독사진전 ‘아카이브(ARCHIVE)’를 연다. 이번 ‘아카이브’전은 차은우가 일상에서 포착한 다양한 모습을 사진으로 팬에게 전하는 자리다.

차은우는 지난해 아스트로 정규 3집 활동에 이어 아시아 5개국에서 개인 팬미팅 투어를 마치고 글로벌 스타로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최근에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파트1에 요한 역으로 출연했다.다음으로 비투비 육성재가 하트 1204개를 받아 3위를 기록했다. 비투비는 지난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10주년 콘서트 ''2022 비투비 타임 '비 투게더'(2022 BTOB TIME 'Be Together')'를 열었다.

육성재는 지난해 11월 종영한 MBC 드라마 '금수저'에 흙수저의 삶을 버리고 인생 역전을 노리는 이승천 역으로 출연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겨울 별자리를 함께 관측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겨울 별자리를 함께 관측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