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에서 10위를 달성 및 12개국 TOP 10 리스트에 오르며 전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솔로지옥> 시즌2가 1월 3일(화) 오늘 7-8화를 공개하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본격 후반부로 접어든 7-8화에서는 이끌리는 이성에게 거침없이 직진하며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솔로들의 모습을 통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예측불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6화 말미에 공개된 예고 영상은 조융재를 둘러싼 임민수와 최서은의 미묘한 신경전부터 김진영, 최종우와의 시간을 보낸 후 혼자 눈물을 흘리는 신슬기의 모습 등 서로에 대한 감정이 폭발하는 순간이 포착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엇갈린 선택 속에서 퍼져나오는 묘한 긴장감과 호감 가는 이성을 다른 출연자에게 빼앗기지 않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솔로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몰입을 더한다. 한편, 원하는 이성과의 ‘천국도’ 데이트권을 얻기 위해 해변가에서 치열하게 씨름 경기를 하게 된 솔로들. 과연 이들 중 누가 ‘천국도’행 티켓을 거머쥐고, 또 어떤 새로운 커플이 매칭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층 더 과감해진 감정 표현들과 솔직한 모습을 예고하는 <솔로지옥> 시즌 2 7-8화는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짜릿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 겨울 더 화끈하고 더 짜릿하게 돌아온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 시즌2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