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의 화보 및 인터뷰가 공개됐다.

김종현은 최근 솔로 앨범을 냈다. 그가 콘셉트부터 함께 작업한 온전한 그의 작업물이다. 그는 이 앨범에서 자신을 있게 한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았다. 김종현은 "내가 지금까지 활동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팬분들이 있어서니까 팬분들에 대한 이야기를 할까가 됐다"라며, "그게 가장 나답고, 내 솔직함을 가장 많이 보여줄 수 있겠다는 생각에서 출발했어요"라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김종현은 연예인이 된 계기가 자신의 성장을 깨닫고 나서라며 "제가 15살부터 16살 때까지 연습을 1년 동안 할 때 실력이 향상되는 게 크게 보이지 않았어요. 그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한 거에요. 캐스팅이 됐고 부모님도 해보라고 했고. 그 시간이 쌓여 중3이 되고 어느 순간 갑자기 춤이 확 늘었어요. 그 장면을 제가 보는데 너무 행복해하고 있었어요."

연예인 생활은 쉽지 않다. 김종현은 쉽지 않은 시기에 마음을 잡는 법도 알려주었다. 그 방법은 성실한 준비였다. "연습을 더 많이 해요. 준비를 조금 더 체계적으로 하고요. '그런 생각이 들어도 괜찮아. 나는 준비를 열심히 했으니까. 난 연습도 열심히 했어. 한 번 부를 거 10번 부르고 왔으니까'" 라는 말에서 그의 근성과 포부를 읽을 수 있었다.한편 김종현은 솔로 앨범 ''MERIDIEM' 활동중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