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진스

배우 최현욱이 그룹 뉴진스의 신곡 MV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올해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와 ‘약한영웅 Class 1’으로 주목받고 있는 최현욱이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대세로 부상한 뉴진스(NewJeans)의 새 싱글 ‘OMG’의 수록곡 ‘Ditto’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제(19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 발표된 ‘Ditto’는 볼티모어 클럽 댄스 뮤직 장르를 뉴진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버니즈(뉴진스 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맞는 첫 겨울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고.
1, 2부로 연결된 ‘Ditto’ 뮤직비디오에서 최현욱은 학창시절 기억 속 소년으로 등장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뉴진스만의 감성에 완벽히 녹아 든 최현욱은 훈훈한 비주얼과 상대역인 박지후와 풋풋한 청춘물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뮤직비디오 반복 재생을 자극한다. 특히 수돗가에서 물 마시는 장면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021년 드라마 ‘모범택시’부터 ‘라켓소년단’, 2022년 ‘스물다섯 스물하나’, ‘약한영웅 Class 1’까지 출연한 작품들마다 흥행하고 그 안에서 자신의 이름을 각인 시킨 최현욱이 글로벌 눈도장을 찍어 2023년 더욱 비상할 전망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